ITSM 소프트웨어를 통해 IT 팀은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조직의 변화, 변혁 및 성장에 전략적으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Infraware] JIRA Service Desk를 활용한 ITSM 구축 자료
조직 내외부의 IT 서비스 관리를 위한 JIRA Service Desk를 활용 방법 등 아틀라시안 제품 연동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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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Service management with Atlassian Tools
▲ JIRA Software + Jira Service Desk -> 인시던트 해결 속도 단축
Jira Service Desk와 Jira Software 를 연결 하면 IT 팀과 개발자 팀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공동 작업하여 인시던트를보다 신속하게 수정하고 변경 사항을 확실하게 푸시 할 수 있습니다.
▲ Jira Service Desk -> 현대 IT 팀을 위한 대표적인 ITSM Tool
Jira Service Desk는 구매 즉시 바로 사용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ITIL 인증 인시던트, 문제, 변경, 서비스 요청 관리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승인 과정 없이 변경 요청을 생성하고, 실시간으로 응답할 수 있는 채팅을 활용하고,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인시던트를 문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Confluence + Jira Service Desk -> 셀프 서비스 데스크 제공
Jira Service Desk에 Confluence 를 추가 하여 통합 된 지식 기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사용하기 쉬운 포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요구사항 및 오류를 직접 등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고객 및 에이전트 양방향의 시간 및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 Statuspage -> Status 및 Incident 커뮤니케이션 도구
Statuspage를 사용하면 특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가동 중지 시간, 인시던트 및 예정된 유지 보수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의 상태를 표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주요 성능 지표(예: 동작 시간, 응답 시간)를 게시하여 작동 시간 트래킹 기록을 나타냅니다.
Phone : 02-6190-7513
E-mail : AtlassianBiz@polarisoffice.com
Homepage : partner.polarisofficecorp.com/atlass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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