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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 란?Service Level Agreement의 약자로 서비스의 '제공자' 와 '고객' 간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맺는 계약
JIRA Service Desk 란?
IT 및 서비스팀을 위해 만들어진 가장 강력하고 간단한 협업 서비스 관리 솔루션
JIRA Service Desk에서 기본 제공되는 SLA Reporting
- Team
Request를 할당 받고 해결하는 담당자들의 업무 처리 현황 리포트
Work Load ▲
SLA Goal▲
-
Knowledge Base
게시글이 선택되는 현황 및 실제 셀프-서비스에 기여하는 빈도 리포트
Article Usage ▲
Article effectiveness ▲
- 인프라웨어 추천 Custom Report
기본 제공되는 다양한 리포트, 리포트 화면 편집 및 데이터 수치 내보내기 기능
SLA met vs branched▲
- SLA Met : 서비스 수준 협약 시 정해진 시간을 위반 하지 않음
- SLA Branched : 서비스 수준 협약 시 정해진 시간을 위반함
Created vs Resolved▲
인프라웨어만의
eazy BI를 활용한 SLA Reporting
eazy BI를 활용하여 좀 더 다양하게 SLA Reporing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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