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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라리스 오피스 기술 블로그
Polaris Office Story/Guide

JIRA Service Desk 를 활용한 SLA Reporting (+eazy BI)

by 인프라웨어 2018. 1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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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구독 포스팅1. Jira Service Desk 제품 설명2. [Atlassian Solution 도입 성공 사례] 인프라웨어 (Jira Service Desk 활용)

 

 

SLA 란?Service Level Agreement의 약자로 서비스의 '제공자' 와 '고객' 간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맺는 계약
JIRA Service Desk 란?

 

IT 및 서비스팀을 위해 만들어진 가장 강력하고 간단한 협업 서비스 관리 솔루션


JIRA Service Desk에서
기본 제공되는 SLA Reporting

 

  • Team
    Request를 할당 받고 해결하는 담당자들의 업무 처리 현황 리포트

    Work Load ▲

  • SLA Goal▲



  •  
  • Knowledge Base
    게시글이 선택되는 현황 및 실제 셀프-서비스에 기여하는 빈도 리포트


    Article Usage 



    Article effectiveness 

  • 인프라웨어 추천 Custom Report
    기본 제공되는 다양한 리포트, 리포트 화면 편집 및 데이터 수치 내보내기 기능

SLA met vs branched

- SLA Met : 서비스 수준 협약 시 정해진 시간을 위반 하지 않음

- SLA Branched : 서비스 수준 협약 시 정해진 시간을 위반함


Created vs Resolved

 

 

 

인프라웨어만의 

eazy BI를 활용한 SLA Reporting

 

 

eazy BI를 활용하여 좀 더 다양하게 SLA Reporing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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