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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ssian Partner사의 Jira SW 등의 기술 지원 및 컨설팅을 통한 기업 성장 사례

by 인프라웨어 2019. 1. 8.

 

Atlassian Partner 사의 기술지원 / 교육 / 컨설팅을 도입한 

국내 중견 기업 'ㄱ사' 의 성장 사례

 

Atlassian Partner 사의 기술지원 / 컨설팅 도입  

 

(현 상태 파악 및 분석)

  • Jira 중심의 개발 이슈 관리 협업이 진행 되고 있으나, 구 버전 Jira에서 100만 + 이슈가 누적되면서 많은 장애가 발생 

  • 성능 저하와 서버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

  • 파트너사의 기술 지원을 받고 있지 못하여 Jira 제품에 대한 직원들의 불만 급증 



서버 장애 대응 곤란

- Jira 성능 저하 및 빈번한 오류 발생

- 서버 및 네트워크 세팅 문제로 메모리 누수와 접속 장애 발생

 

구 버전 상태로 유지 운영

 

- 운영 서버의 버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지 못하여, 구 버전 상태로 유지 운영 (성능 저하 상태)

 

장애 및 사용 관련 문의 불가

 

- 파트너사의 지원 및 피드백을 받지 못하여 인터넷 검색으로만 문의 대응

 

과도한 User License 구입

 

- 실제 직원 및 사용자 수에 적합한 User Tier가 아닌 과도한 User Tier 라이선스를 구입하여 비용 낭비 중

 

프로세스 미 개선으로 생산성 저하

 

- 현업 프로세스와 Jira가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업무 효율성이 저하 된 상태

 

 

 

Atlassian Partner 사 (Infraware) 의 기술지원 / 컨설팅 도입

 

개선 항목 및 성장 사례 

 

  • Infraware로 Atlassian Partner 사 선정

  • 기존 오류 및 성능 이슈 해결, 과도한 User Tier를 개선하여 유지 비용 감소  

  • 프로세스 진단을 통해 현업 프로세스와 Jira가 잘 합쳐 질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여 업무 생산성 개선

  • 현재, Jira 연간 유지 보수 / 기술지원을 재 갱신하여 지속적인 관리 진행 중


서버 장애 개선

- Jira 성능 개선 및 오류 해결

- 서버 및 네트워크 최적화

 

버전 업그레이드 및 최적화

 

- 검증된 전문 인력을 통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진행


- 제품 업그레이드 외에도 관련된 OS,DB, 네트워크, 보안 등의 최적화 진행

 

신속한 문의 지원

 

- 사용 중 오류 발생이나 사용법 문의에 대한 신속한 지원 / 피드백 제공 

 

- 서비스 만족으로 상위 기술 지원 계약 확대

 

적절한 User License 로 개선

 

- Atlassian 본사와 협업을 통한 User Tier 하향 조정 계약

 

- 고객 중심의 판매 정책

 

프로세스 개선으로 인한 생산성 증대

 

- 프로세스 진단 및 TO-BE 개선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 및 신규 CS 활용

 

 

 

 

 

Infraware사의 고객 기술 지원 서비스 

 





Infraware사의 사용자 / 어드민 교육


사용자 교육부터 관리자 교육까지, 다양한 예제와 실습을 통한 실무 위주의 교육 제공

 

 

 

Contact us

 

Phone : 02-6190-7513

E-mail : AtlassianBiz@polarisoffice.com

Homepage : partner.polarisofficecorp.com/atlass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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