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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웨비나] 한시간 만에 Jira Service Management 만들기

by 인프라웨어 2021. 2. 9.

 

오늘날 기업들은 단순히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피드백이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되도록, 고객의 요구사항은 투명하게 모니터링될 수 있도록, 무엇보다 중요한 요청은 신속하게 대응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결국, 불필요한 업무는 줄이고 프로세스 일원화와 이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로 더욱 가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여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합니다.

 

그 시작은 Jira Service Management(JSM)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JSM 가입/개설부터 고도화된 활용법까지 가장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1시간이면 끝낼 수 있습니다. 믿기 어려우시다면 한 번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주제: 한시간 만에 Jira Service Management 만들기

일시: 2021년 2월 17일 (수) 오후 3시 - 4시

웨비나 등록:  zoom.us/webinar/register/9816128500740/WN_e7q5XLY_RvuJ6qxdKpbpkA

 

 

Jira Service Management 혹은 ITSM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웨비나 참가 신청 시 질문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은 질문은 QnA 시간을 통해 나누겠습니다. 좋은 질문 주신 다섯 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3만원 권)을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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